title.jpg

총 게시물 6건, 최근 0 건

전남 고흥 관덕교회 선교 편지

글쓴이 : 최고관리자 날짜 : 2019-09-09 (월) 02:35 조회 : 20

메릴랜드중앙침례교회 성도님들께

이제는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날씨가 계속됩니다.

언제 그렇게 더웠을까 하는 마음이 정도로 기온이 낮아지고 있습니다.

메릴랜드는 어떠신지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도합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함께 하심으로 즐겁고 신이 나는 목회가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지난 6일에 태풍 링링이 지나면서 이곳 고흥은 무서운 강풍과 비로 걱정이 많았습니다.

특히 사택의 지붕공사를 준비하고 있는 저희 관덕교회는 걱정이 이만 저만 많은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무서운 태풍 속에서 하나님의 은혜로 저히 관덕교회는 피해 없이 지내게 됨으로 하나님께 감사하며 기도합니다.

 지난 메릴랜드중앙침례교회에서 저희 관덕교회에 보내주신 선교비와 함께 저희 관덕교회가 속해 있는 감리교 여러 곳에서 조금씩 더해주셔서 견적을 받고 우선 사택의 지붕 공사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사택 지붕공사에 350만원, 테라스 공사에 150만원, 교회 전기 공사에 150만원. 650만원 정도의 공사견적비용이 나왔습니다.

모두 한꺼번에 공사를 진행했으면 하지만 공사비용이 모자라 우선은 사택의 지붕공사를 먼저 진행하려고 합니다.

공사 일정은 요즘 계속된 가을장마와 태풍으로 인하여 공사하시는 집사님이 바로 공사를 진행할 없기에 추석이 지나고 2 후인 9 29 주간이 듯합니다.

정확한 일정을 잡지 못하는 이유는 공사하시는 집사님의 일정이 정확하게 나오지 못햇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집사님이 최대한 빨리 진행할 있도록 해보겠다고 합니다.

외의 공사인 테라스 공사와 교회전기공사는 계속 모이는 대로 공사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비가 많이 때마다 걱정하던 일이 메릴랜드중앙교회 성도님들께서 관심 가져주시고 기도해 주시고, 사랑을 베풀어 주심으로 해결되어지고 있습니다.

저희 관덕교회의 근심과 걱정을 메릴랜드중앙침례교회를 통해 해결해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메릴랜드중앙침례교회와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관덕교회는 메릴랜드중앙침례교회를 위해 항상 하나님의 은혜와 함께 하심이 충만하기를 기도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유방주 목사